[2023 한국소비자평가1위] 고품질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가 ‘2023 한국소비자평가1위’고객만족브랜드(카페) 부문을 수상했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14년 론칭 이래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해 뛰어난 맛을 자랑하면서도,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2023년 11월 기준 국내 가맹점 2300호점을 돌파했으며 공식 애플리케이션(APP) 회원 수는 93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며, 최고의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선별한 생두로 로스팅을 거친 최상의 블렌딩 원두 ‘비터홀릭’을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2014년부터 생두 정기 검사를 시행하는 등 원재료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며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서 힘쓰고 있다.

2023년도에는 소비자들이 중요시하는 사회 공헌 활동도 더욱 강화했다. 연탄봉사(구로구 수궁동) 활동, 청운보육원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는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을 체결하기도 했다. 또한, 금년에 새롭게 제작한 커피트럭을 통해 대학 축제, 헌혈 행사, 장애인무용제 등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기도 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원두 품질 관리과 최상의 맛,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