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자임 시크릿 테라피 플러스,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여성 청결 세럼
셀자임 시크릿 테라피 플러스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여성청결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셀자임 시크릿 테라피 플러스는 의약외품, 화장품, 의료기기 등을 연구, 개발, 생산, 수출해 ‘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주식회사 파마칼인터내셔널이 ‘소중한 여성을 위한 시크릿 솔루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여성 청결 세럼이다.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국에도 수출되고 있다.

셀자임 시크릿 테라피 플러스는 피부 탄력, 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30여 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한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이 들어 있다. 피부의 재생과 유지에 일조하는 EGF, 피부 세포 구성에 관여해 피부 탄력, 영양 케어에 기여하는 펩타이드, 알칼리성 물질을 중화해 수소이온농도(pH)를 조절하는 시트릭애씨드와 락틱애씨드도 함유했다.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40여 가지 천연 유래 추출물(인삼, 병풀 등)까지 담았다.

이외에도 셀자임 시크릿 테라피 플러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Y존 케어 세럼에 초점을 두고 페녹시에탄올, 색소, 계면활성제, 파라벤을 제외했다. ISO9001, ISO14001, FDA, CGMP 인증 획득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