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24명에게 무료 음료 제공 예정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4년 1월 1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음료 한잔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음료 1잔과 럭키 스티커 1장을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23년 12월 3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무료 음료는 인당 한 잔씩 톨 사이즈 단일 규격으로 선착순 24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음료는 핫, 아이스 선택이 가능하며 샷이나 시럽 추가 등 주문 옵션 1개도 희망 시 무료로 제공된다. 개인 컵 이용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티 라떼 음료다. 클래식 밀크 티에 푸른색의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 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치자는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데 사용해 온 재료다.
또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더욱 진한 커피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음료에도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무료 음료와 함께 2024년을 응원하는 의미의 럭키 스티커도 제공한다. 럭키 스티커는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으며 ‘더욱 밝게 빛날 당신의 한 해! 2024년 멋진 출발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더해 고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