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더멤버스, 매력적인 어른들의 데이팅앱
더멤버스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앱) 대상을 수상했다.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는 만34세 이하는 가입이 불가한 하이엔드 데이팅 어플로, 나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이성을 소개받고 싶거나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이들에게 새로운 만남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

본인 인증 없이 가입 가능한 타 어플과 달리 국내 최대 신용평가회사인 NICE 평가정보를 통한 철저한 본인인증을 거치고 있다. 이에 실명, 나이, 연락처 등을 통해 검증된 회원만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확실한 검증을 통해 멤버들을 선정하는 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이 이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직업과 소득, 자산, 차량, 매력 등 다양한 인증 조건에 적합할 경우 ‘뱃지’를 부여해 신뢰도를 한층 높였으며 인증자료가 미진할 경우 뱃지가 부여되지 않는다. 이에 가입 신청 시 1~3일간의 심사 기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트리플콤마 주식회사의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어플은 다양한 이성을 소개하기 위해 매일 경제력과 매력을 갖춘 이성의 프로필을 전달하고 있으며, 취미와 대화를 통한 자연스러운 만남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모임도 주최하고 있다. ▲커피 ▲골프 ▲와인 ▲캠핑 ▲테니스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해 인맥 형성에도 도움이 되어준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