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목청, 당신의 목을 위한 새로운 동반자
목청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식품(목캔디) 부문 대상을 받았다.

목청은 의약외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닥터헬퍼가 현대인의 목 건강을 위해 만든 목캔디 브랜드다. ‘모두가 이롭게’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사회에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주식회사 닥터헬퍼의 목캔디 브랜드 목청은 건강한 목을 위해 고안된 프로폴리스와 도라지, 그리고 모과 추출물이 함유된 특별한 캔디다. 항균과 항염, 항산화 작용을 하는 호주산 프로폴리스와 목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도라지를 조합하여, 목이 아프거나 답답할 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목청은 한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등지로 수출되고 있으며, 일본과 베트남 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 중에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은 목청의 높은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결과로 해석된다.

목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짐한다. 소비자들의 건강한 목을 위한 최상의 선택으로서 다가갈 것이며,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