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미플 아미아, 맞춤 에스테틱으로 고객 니즈 충족
미플 아미아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프랜차이즈(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받았다.

(주)미플의 미플 아미아는 고객의 피부와 니즈에 최적화된 1:1 맞춤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론칭 이래 프리미엄 맞춤형 에스테틱 서비스로 수많은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성장을 거듭해 전국에 가맹점을 개설했다.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뿐 아니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표창’,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도 이뤘다.

미플 아미아의 대표적인 에스테틱 프로그램은 △피부 속 보습까지 책임지는 ‘프리셔스 오키드’ △피부 보습 및 진정 특화 ‘클로이 로즈’ △피부 영양 공급에 탁월한 ‘그레이셔스 캐비아’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트러플’ 등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미플 아미아 본사 중앙연구소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했으며, 피부미용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베테랑 피부관리사가 진행한다.

추후 미플 아미아는 고객이 매장 에스테틱과 연계된 피부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홈스테틱(홈+에스테틱) 프로그램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자적 매트릭스 기반의 가이드도 내놓을 계획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