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엔픽스(ENFIX), 아이와 부모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엔픽스(ENFIX)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유아용품(발육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엔픽스(ENFIX)는 아이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부모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다. 보행기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롤링360이지'와 '스텝360플러스 보행기', ‘스누즈 플러스 아기침대’, ‘비바체 하이체어’, ‘코지스윙 플러스 바운서’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 10만 대를 기록하면서 ‘국민보행기’로 자리매김한 롤링360이지의 경우 걸음마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쏘서와 시소, 점퍼루 등 액티비티한 기능을 갖추어 아이에게 즐거움도 선사한다.

이외에도 △노르웨이 프리미엄 하이체어 ‘카오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 △독일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 '레카로' △손쉬운 육아를 위한 이스라엘 교육 완구 '타프토이즈' 등을 유통하며 토털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 있다.

엔픽스(ENFIX) 관계자는 “우리나라에 소개되지 않은 해외의 질 좋은 제품을 발굴하여, 부모들이 새로운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최상의 품질을 갖춘 육아용품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해 아이와 부모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