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책별, 차별화된 영유아 교재 및 독서 프로그램
책별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출판(유아교재) 부문 대상을 받았다.

책별은 아이의 마음교육을 위해 책을 펴내는 (주)한국삐아제의 영유아 교재 및 독서 프로그램 브랜드로, 자기주도성 미래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한다.

책별은 ‘만 1세에서 만 5세까지 매달 받아보는 지구별의 재미있는 이야기’라는 슬로건 아래 연령별 맞춤 유아교재 구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 1세용 ‘베베’, 만 2세용 ‘코코’ 과정은 국내 최초 생태 보드북 그림책, 그림책을 놀이감으로 접할 수 있는 놀이교구, 그림책을 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활동이 담긴 워크북, 매월 1회씩 전문강사와 놀이하는 홈놀이 영상 등을 제공한다.

만 3세용 ‘자연과 생태’ 과정은 아이가 자아존중감과 인성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만 4세용 ‘우리 문화와 세계 문화’는 아이가 글로벌 마인드의 폭을 넓히는 데 도움을 준다. 만 5세용 ‘우리 역사와 통일 이야기’는 아이가 우리 역사를 경험하며 자긍심을 높이고 위인들의 지혜를 깨닫도록 이끈다. 만 3~5세용 생태·문화·역사 과정은 교사용 티칭메이트 자료도 지원한다.

한국삐아제 조민숙 대표는 “향후 교육적이고 재밌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배우는 행복한 교육현장의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