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완성 기념 ‘신세계가 피어나다’ 테마 행사…풍성한 프로모션 펼쳐

4년 걸쳐 리뉴얼 완성한 신세계 경기점, 고객 감사제 연다
4년간의 리뉴얼 대장정을 마치고 경기 남부권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리뉴얼 완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연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행사와 100% 경품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 경기점은 앞서 2020년부터 올 1월까지 전체 매장 면적의 90%에 달하는 약 1만 4000여 평의 공간을 새 단장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개점(2007년) 이래 최대 규모 프로젝트로, 전 장르에 걸쳐 새로운 브랜드와 매장을 대거 들여왔고, 쇼핑 공간을 약 1300평 추가로 확장해 쇼핑 환경도 크게 개선했다.

신세계 경기점은 4년간의 리뉴얼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세계가 피어나다’ 테마 행사를 열고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월 1일부터 3일까지 전 장르에서 30/60/100만원을 구매하면 각각 2/4/7만의 신백리워드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연다. 단, 식품/가전 장르는 구매 금액 50% 인정한다.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50%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 참여권을 증정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F&B 브랜드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권을 준다.

경기점은 2020년 스포츠관을 시작으로 2021년 업계 최초의 ‘지하 1층 럭셔리전문관’, 2022년 2030 고객을 겨냥한 스트리트 패션 전문관 ‘플레이그라운드’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골프전문관과 생활전문관을 오픈한 데 이어 올 1월 젊은 감각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가득 채운 남성관을 열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성했다.

최근 2030 세대 젊은 고객과 가족 단위 고객 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경기점 리뉴얼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체험 요소를 대폭 늘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신세계가 운영하는 골프샵에 골프 클럽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튜디오형 시타실을 조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 김정환 상무는 “4년여 간의 리뉴얼을 통해 체험 요소와 트렌디한 브랜드가 가득한 경기점으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안하는 경기 남부권의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