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오하에스테틱, 문제성 피부·웨딩·윤곽·바디 전문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오하에스테틱이 2일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프랜차이즈(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오하에스테틱은 수년 간 수만 명의 피부를 개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여드름, 건성, 홍조, 예민, 노화, 피부톤, 잡티 등) ▲웨딩 ▲윤곽 ▲바디를 전문 케어하고 있다. 이 중 ▲문제성 피부 복구 ▲웨딩 ▲노화 방지+리프팅의 케어 효과가 뛰어나 전국에서 많은 고객층이 방문하고 있다.

고객들의 효과적인 피부 개선과 체형 교정을 위해 1:1 맞춤 관리를 제공하는 오하에스테틱은 피부 및 바디 케어 시 최고급 제품과 프리미엄 기기를 사용 중에 있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개인 프라이빗룸에서 관리가 진행되며, 가족이나 지인, 커플의 경우 단독 더블 베드룸에서 함께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현재 오하에스테틱은 대구 본점과 부산 서면점 두 곳을 운영 중이며, 전국 에스테틱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직영점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대구와 부산의 경우 지역 내 최대 규모와 임상 최다 보유를 자랑해 매월 5,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 중이다. 오하에스테틱 관계자는 “전문적이면서도 임상효과가 증명된 오하와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나가면 좋을 것 같다. 첫 방문자에게는 50%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하여, 각 기업 및 브랜드의 우수성을 공정히 평가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소비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