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2% 할인 특가 제공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대표 서동희)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TAGA)’가 ‘지구의 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비케이브로스는 최대 62%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24시간 타임딜 이벤트 ‘타가 비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타가는 영유아 및 어린이용 비건 화장품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영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 4개국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제품에 대한 임상을 실시하고 있다.
타가 비건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베스트 제품 1종을 정해 자사몰에서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다.
4월 18일 오후 12시부터 4월 19일 오후 12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키즈 전용 제품인 ‘비타 바스앤샴푸’와 ‘비타 로션’을 62%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비케이브로스에 따르면 비타 바스앤샴푸와 비타 로션은 활동량이 늘어난 어린이들의 피부 회복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바스앤샴푸는 샴푸와 바디워시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없이 깨끗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순한 미산성(pH5~6) 제품이어서 밸런싱 케어에 적합하다.
비타 로션은 피부 회복과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보습 케어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수분 흡수가 빠르다.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자극이 없는 미산성 제품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또한 6겹의 멀티 세라마이드 성분과 12가지 펩타이드를 함유했다.
한편, 타가는 최근 가수 션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첫 TV 광고를 론칭한 뒤 고객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만원 쿠폰팩 및 9,900원에 판매 중인 멀티트래블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무제한 적립금 2천원이 제공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올해 1월부터 시작한 비건데이 프로모션은 타가 제품 사용 기회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드리기 위한 이벤트”라며 “입소문을 타고 매월 참여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