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Dr FORHAIR)는 2014년에 론칭한 글로벌 헤어·두피케어 브랜드로, K-뷰티 선도기업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폴리젠 샴푸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5년 연속 샴푸 부분 수상하는 등 샴푸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탈모완화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시리즈의 경우 지난해 하반기 기준 2,000만 개(폴리젠 샴푸 시리즈(오리지널(폴리젠샴푸),플러스,인텐스,셀-에너지,바이오-3,실크,비듬개선) 누적 판매량 2014.10-2022.06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닥터포헤어 1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헤리티지 샴푸’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키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북경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센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포헤어(Dr FORHAIR)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1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글로벌 헤어·두피케어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