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 제공

“임영웅 친필 메시지 쏜다”...정관장, 가정의 달 맞아 ‘히어로 마케팅’ 박차
임영웅을 새 모델로 발탁한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임영웅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열리는 행사에서는 ‘화애락’, ‘홍천웅’, ‘천녹’, ‘에브리타임’, ‘다보록’ 등 정관장 인기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임영웅 굿즈’다.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온라인 공식몰에서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임영웅 친필 메시지 쏜다”...정관장, 가정의 달 맞아 ‘히어로 마케팅’ 박차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정관장 모델 발탁을 기념해 친필 메세지가 담긴 포토카드와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띤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2종 세트를 제작했다.

행사 기간 전국 정관장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웅 등신대와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향후에도 임영웅을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