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라는 테라피스트의 리추얼을 모티브로 하여 ‘확신 없는 제품은 출시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을 담아 2023년 설립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혁신적인 원료들이 우리 피부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나타낼 수 있도록 오랜 연구를 거쳐 과감하게 구현한 제품들을 개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라 제품은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주는 전문화된 스킨케어 ‘코어튠 프로그램’과 올바른 피부 관리 리추얼 형성을 통해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에버튠 프로그램’으로 분류된다.
‘코어튠 프로그램’은 High Value를 추구하며 피부 코어를 개선하는 기능성 스킨케어로, 4가지 제품 풀토닝 엔자임 클렌져, 리밸런싱 더마 토너, 리주온힐러 앰플, 엑소바이오 클로징 크림으로 4주 집중 홈케어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에버튠 프로그램’은 올바른 피부 관리 리추얼을 형성해 기초 케어를 통해 피부가 본연의 힘과 생기를 잃지 않도록 피부 밸런스 개선을 돕는 데일리 리추얼 프로그램으로, 아쿠아 라라 패드, C.E.F 엘릭시어, 풀세라 플루이드, 케어덤 크림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테라 관계자는 “다양한 효능 원료들의 사용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소비자가 전문적인 홈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선사하며, 더 많은 고객들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