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 할인·1+1 행사, 호프데이, 스탬프 적립행사 등 감사 이벤트 열어

로열아너스애비뉴 1주년 감사 행사 기념 포스터. 사진=DK아시아
로열아너스애비뉴 1주년 감사 행사 기념 포스터. 사진=DK아시아
‘리조트도시’로 알려진 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 브랜드 상업시설 ‘로열아너스애비뉴’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간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열아너스애비뉴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시행사인 DK아시아의 100% 직영 임대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에 따라 MD구성 당시부터 업종이 관리되고 있어 임차인의 영업권 보호와 수익 극대화가 가능한 구조다.

현재 카페, 베이커리, 학원, 식당, 헤어숍, 편의점 등 앵커 테넌트를 비롯한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이 입주민 편의를 위해 입점해 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 리조트도시 콘셉트에 맞게 캐노피를 설치하는 등 로열아너스애비뉴의 외관 디자인 또한 차별화된 상태다. 공용부인 계단과 화장실 심지어는 실내조명과 수전까지도 로열파크씨티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화했다.

DK아시아는 이번 1주년 행사에서 행사 장소와 물품 등을 지원하며, 임차인들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주요 행사로는 기존의 절반 가격으로 식음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특정 식음 주문 시 하나를 추가로 주는 1+1 행사, 그리고 호프데이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선착순 할인이나 무료 제공 쿠폰 등도 제공된다.

특히 DK아시아는 행사 기간 로열아너스애비뉴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가이드 맵과 브랜드별 혜택을 담은 쿠폰 북, 행사 포스터 등을 제작해 단지 내 배포했다. 인근 아라뱃길과 환경문화테마공원 드림파크 등에도 행사를 홍보해 더 많은 입주민들과 고객들이 오픈 1주년 감사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밖에 일정 금액대 이상 구매하거나 스탬프 적립을 한 고객에게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민보름 기자 br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