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이은 올해 3번째 명품 해외직구 공식관
200여개 명품 브랜드 취급…매주 900여개 신상품 입고

해외로 직접 물품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 줄이기 위해
반품 대행 서비스 제공

SSG닷컴, 명품 플랫폼 ‘마이테레사’ 공식 스토어 연다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의 해외 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명품 직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래 올 들어 세 번째로 여는 명품 해외 직구 공식관이다.

SSG닷컴은 여성관인 마이테레사와 남성관인 마이테레사 맨으로 분리해 운영하고, 고객별 특성에 알맞은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마이테레사가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희소성이 높은 상품도 국내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고객이 해외로 직접 물품을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명품 전문 업체인 어도어럭스와 손잡고 반품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해외 직구 상품도 믿고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여성복, 남성복을 비롯해 아동복, 슈즈, 백, 액세서리 등 전 상품군을 아우르는 토털 럭셔리 플랫폼으로 매주 900여개 이상의 신상품이 입고돼 전 세계 130여개국으로 배송된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