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와 손잡고 여름 테마로
신상품 12종 활용 자체 제작 콘텐츠 제작

컨트리 OG, SL 72, 버뮤다 스니커즈, 탱크탑 등
신상품과 인기 상품 400종 판매

내달 8일까지 특별 기획전
기간 한정 30% 할인 및 추가 10% 할인쿠폰 발급

W컨셉, '유행템' 아디다스와 자체 제작 화보 선보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복고(렐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손잡고 여름 스타일링 화보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공개한다. 2020년 아디다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후 매년 진행하는 콘텐츠로 20~30대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고려해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는 ‘아디다스와 함께한 여름날’을 테마로 스니커즈, 탱크탑 등 신상품 12종을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1972년 초경량 러닝화에서 시작한 ‘SL 72’(Super Light 72), 70년대 러닝화 스타일을 재구현한 ‘컨트리OG’, 북대서양의 섬 버뮤다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이 조합된 ‘버뮤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내달 8일까지 화보 공개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열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상품 컨트리 OG, SL 72, 버뮤다 스니커즈 등 상품과 미니 드레스, 쇼츠, 윈드 브레이커 등 인기 상품 400여 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해 체감 할인 혜택을 높였다.

W컨셉 관계자는 “아디다스 신상품 발매를 기다려 온 고객을 위해 상품과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더블유컨셉의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활용해 브랜드의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