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다이닝 2박 패키지’는 호캉스에 꼭 필요한 알찬 혜택만 모은 패키지로 최근 더 시에나 리조트 첫 방문 고객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더 시에나 리조트의 베스트 셀러 패키지로 등극했다.
이 패키지에는 스위트 2박에 일 캄포 레스토랑 조식과 디너, 야외 온수풀 썬베드, VIP 어메니티 혜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특히 디너 2인이 제공되는 ‘일 캄포 씨푸드 & 와인 무제한 뷔페’는 바닷가재, 돌돔, 방어, 소라, 돌문어, 전복, 도미, 우니 군함 등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을 포함한 7가지 와인을 셀프바에서 무제한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아울러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는 풍미 가득한 식사를 위한 이색적인 참치 해체쇼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신선한 생 참치가 쉐프의 손 끝에서 싱싱한 참치회로 탄생하는 순간을 라이브로 관람하며, 각종 싱싱한 회와 해산물, 랍스터와 그릴 요리가 포함된 고급 요리를 와인과 함께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대형 참치의 대뱃살, 중뱃살, 등살, 속살 등 특수 부위를 포함한 생 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참치 해체쇼는 12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시그니처 다이닝 2박 패키지는 더 시에나 리조트를 첫 방문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제주 호캉스에 필요한 혜택만 알차게 구성한 패키지다.” 라며 “다가오는 연말까지 평소 보기 힘든 참치 해체쇼와 함께 다이닝 혜택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라며 패키지를 추천했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38도 따뜻한 야외 인피니티 온수풀이 유명하며, 매일 밤 메인 수영장이 위치한 캄포 광장 하늘 위로 신비로운 오로라와 레이저 쇼가 펼쳐지고, 매주 토요일에는 버스킹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