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북유럽 감성의 스트라이프 및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소량 품목에 한해 진행되며, 사이즈와 관계없이 베개커버, 침대패드, 이불커버를 각각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구스 토퍼, 이불 커버, 등받이 쿠션, 메모리폼 등을 최대 75% 할인하며 구스다운 간절기 이불솜을 한정수량 70% 할인 제공한다.
홈바이템퍼의 공식 유통사인 TP리빙 관계자는 “북유럽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낸 홈바이템퍼 베딩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균일 특가를 준비하게 됐다”며, “홈바이템퍼와 함께 프리미엄 베딩류를 선보이고 있는 소프라움앤도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홈바이템퍼는 템퍼(TEMPUR)의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로 공식 유통사인 TP리빙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P리빙은 프리미엄 구스 베딩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고 베딩 브랜드인 ▲소프라움(SOFRAUM)을 중심으로 ▲랄프로렌홈 ▲쉐르단을 비롯해 온라인 브랜드 ▲소프라움앤(sofraum&) ▲홈바이템퍼 등 국내외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TP리빙의 모기업인 TP(구 태평양물산)는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으로 1972년 출범하여 1984년 국내 최초 오리털 가공에 성공, 이를 국산화 한 의류 및 다운 생산 전문 기업이다. 1990년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5개국 19개의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TP리빙을 비롯해 5개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올해 창립 52주년을 맞아 태평양물산에서 TP(티피)로 사명을 변경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