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분야
클렌징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돼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전반적 평가, 컴플레인 응대 등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우수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사라팜 레메디스의 ‘그린티 LHA 클렌징 젤’은 세안 후에도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수분광 클렌저’로 현재 공식몰은 물론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4세대 LHA 성분 함유로 자극없는 각질케어가 가능하고, 국내산 녹차 원료를 사용해 촉촉함이 유지된다.
사라팜 레메디스를 운영하는 노블스컴은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라팜 레메디스’는 자연이 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자연에서 얻은 최상의 원료들을 사용한다. 자연 원료와 기능성 원료의 최적 조합을 연구하며 피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다.
사라팜 레메디스 전 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그중에서도 시카알로에 수딩크림은 시카+알로에 82% 고함량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외에도 시카알로에 수딩토너, 녹차생잎 스크럽 폼 클렌저, 그린티 카밍 선크림 등 자연원료 그대로를 담은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소비자와 소통하며 연구하고 있다.
한편, 사라팜 레메디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공식몰 단독 행사로 ‘그린티 LHA 클렌징 젤 더블기획’과 ‘시카알로에 수딩크림 트리플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