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라인업 구축, 휴렉 음식물처리기
휴렉 음식물처리기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용품(음식물처리기)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주)휴렉은 2015년 설립된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으로, 제품 개발부터 제조, 유통, 서비스까지 일원화해 직접 관리 및 제공한다. 또한 ‘프리스탠드형’, ‘싱크대 설치형’, ‘빌트인형’, 공동빌라를 하나로 통합해 음식물쓰레기를 모아 통합 처리 및 재생하는 ‘스마트 리사이클링 시스템형’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배우 류수영이 광고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휴렉 음식물처리기의 대표 모델은 ‘히어로’와 ‘지니’가 있다.

먼저 ‘휴렉 히어로’는 설치에 대한 번거로움 없는 음식물건조기로, 최대 4.3L 처리용량과 고온건조처리를 통한 99.9% 살균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온건조 처리 후 강력한 맷돌분쇄로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최대 92.4%까지 줄여준다.

‘휴렉 지니’의 경우, 환경물인증기술원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싱크대 설치형 제품이다. 뚜껑스위치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안전한 사용을 돕고, 음식물쓰레기 투입 후 분쇄를 거쳐 미생물이 알아서 분해·소멸시키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작동된다. 특히 확실한 냄새 차단과 2WAY 배수로 시스템을 채택해 미생물 괴사 방지 및 분해 능력 유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관계자는 “성능이나 내구성 등 보다 완벽한 음식물처리기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에 힘쓸 예정이며, 설치 및 사후서비스(AS)도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불편함 없이 높은 만족을 선사하는 ‘(주)휴렉’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