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어허브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를 40만원 이상 계약한 신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짐 보관 및 이동에 유용한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로 서비스를 계약한 고객은 6개월 계약 시 2달 무료 제공 등의 최대 57%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는 물건을 보관하는 박스와 박스 위에 올려 물건을 비치할 수 있는 탑이 한 세트로 구성돼 접고 펴기 편리하고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며 내구성이 좋아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허브 송파점과 금호점에서는 두 브랜드가 협업해 꾸민 쇼룸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캠핑용품은 물론이고 자전거, 스키, 골프백 등 다양한 취미 용품이 보관된 모습을 통해 프리미엄 공유창고의 다양한 활용 방식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토어허브는 국내외 15개 도시에 8만 8천개 이상의 스토리지를 제공 중인 글로벌 셀프 스토리지(공유창고) 업체로, 개인의 생활 및 기업의 업무 공간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토어허브 관계자는 “2025년에는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스토어허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김민주 기자 minjo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