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럭스는 중고 명품을 현명하게 사고팔 수 있는 중고 명품 대표 법인기업이다. 까다로운 감정 시스템과 투명한 거래 방식을 바탕으로 100% 정품만 취급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제품은 모두 전문 감정팀이 철저히 검수하며, 구매자가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정보도 제공한다.
이러한 와이즈럭스는 여러 방송 매체와 한국기업데이터, SCI 등 기업평가정보원에서 명품 감정과 전자상거래 부분의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150% 정품 보상 제도’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가품으로 확인될 경우 구매 기간에 상관없이 주문 금액 100% 환불과 함께 결제 대금의 50%를 적립금 또는 현금으로 보상하여 소비자들을 보호하고 있다.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은 ▲시계 ▲가방 ▲지갑 ▲반지 ▲팔찌 ▲목걸이 ▲신발 ▲의류 ▲선글라스 ▲귀걸이 등으로 다양하며,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강남과 잠실, 강동, 부천 등에서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상품 모두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와 기관에 수여되는 권위 높은 시상이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선호도와 만족도, 전문성 등을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시상식의 공정성을 높이고 있다. 각 분야의 1위 브랜드를 엄선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