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편입은 40년 동안 축적된 편입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온 대표 편입 교육 브랜드다. 오랜 기간 편입 교육 시장에서 학습관리 중심의 운영 전략을 강화하면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신뢰도를 높여왔다.
종로학원을 중심으로 성장한 브라운편입은 지난해 강남학원을 개원하며 영역을 확장했으며, 개원 2년차인 현재 수강생이 약 4배 증가하는 성장을 기록했다. 이러한 강점을 온라인까지 확장해 최근에는 ‘365패스’를 론칭했다. 편입 인강 최초로 전문 강사진이 학생의 상황에 맞춰 직접 설계한 학습 스케줄을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편입 준비에 필요한 핵심 콘텐츠만을 담아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브라운편입은 오는 12월 21일 코엑스에서 ‘2027학년도 대학편입 멘토링 페어’를 개최한다. 편입 영수 강사진과 전문 컨설턴트들이 참여해 학생 개개인에게 1:1로 합격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브라운편입 관계자는 “학습 의지는 있지만 올바른 공부 습관을 잡기 어려운 학생들이 상위권 진학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강의 품질과 관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