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 Mihwanghoo(미황후)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Mihwanghoo(미황후)는 (주)엠앤케이코리아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특히 ‘올인원 산양유 한방샴푸’, ‘실크 프로틴 트리트먼트’, ‘헤어 테라피 아르간 에센스’ 등 고품질 헤어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ihwanghoo(미황후)의 올인원 산양유 한방샴푸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출시 한 달 만에 10억 매출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해당 제품은 유해환경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동시에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기여하는 천연 산양유 성분이 핵심 성분으로 들어 있다. 더불어 모발·두피 관리에 이로운 고농축 성분들(인삼, 천궁, 하수오 등)이 함유돼 있다.
또 풍부한 단백질 성분으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올인원 샴푸로 개발돼 린스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기대해볼 수 있다. 까다로운 CFDA 인증과 FDA 등록을 완료했으며,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 3종(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이 철저히 배제돼 안전성이 높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Mihwanghoo(미황후) 실크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실크 아미노산 단백질과 고농축 산양유, 피마자 오일, 산자나무 오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