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닥터마인드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트러블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마인드는 주식회사 와우벤처스의 스킨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온 결과 2년간 무려 8개의 상을 휩쓰는 기염을 토해냈다.
해당 브랜드는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닥터마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팟’ 라인이다. 특히 ‘닥터마인드 에이팟 레드 토너’는 천연 식물 추출물 6종과 고농축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토너로,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완화에 기여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닥터마인드는 런칭 한 달 만에 한국 온라인 자사몰 매출이 3배 이상 오르는 쾌거를 이뤘고, 롯데/신세계/신라 온·오프라인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또한 중국에서도 10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