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왕, ‘2025 여름방학 수학 영재 캠프’ 모집
초·중·고 수학 전문 기업 ‘에듀왕’이 KMA 한국수학학력평가에서 본선 진출 자격을 획득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짜 최상위권을 위한 2025 여름방학 수학 영재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KMA 한국수학학력평가에서 본선 진출 자격을 획득한 상위 10%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수학캠프를 진행된다.

초등학생에게는 창의 수학적 지식 습득과 집중 심화 학습으로 최상위 학생들만의 공부 습관을 길러주고, 중학생에게는 토론 및 자소서 작성, 면접 능력을 키워 영재고·과학고·특목고 입학 준비와 사전 경험을 제공한다.

영재 캠프는 오는 8월 4일(월)부터 8월 8일(금)까지 4박 5일 동안 대전 과학기술대학교에서 진행하며, 7월 4일(금)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KMA 미 응시자는 1:1 전화 상담 후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MA 한국수학학력평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캠프 관계자는 "캠프를 통해 최상위 수준의 학생에 걸맞은 맞춤형 학습프로그램으로, 단기간 내 학습 효율을 키워 미래의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 초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MA 한국수학학력평가는 미래의 사회가 요구하는 5가지 수학교과역량 평가지표를 반영한 100% 오프라인 평가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수학 평가 기준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