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24, 초록여행 떠나는 장애인 가정에 여행간식 드려요"

지난 23일, 사무실 정기간식 서비스 ‘스낵24’를 운영하고 있는 ㈜위펀이 장애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 간식박스를 기증하였다. 간식박스는 여행에서 먹기 편한 다양한 간식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을, 겨울 초록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 될 예정이다. 특히 스낵24의 간식박스에는 남녀노소 전연령을 고려한 다양한 간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위펀은 2018년 12월 스낵24 서비스로 출범한 이후, 현재까지 조식24, 생일24, 렌탈24 등 기업 복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확장을 이어오고 있다. ‘스낵24’는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간식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비 및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 복지 서비스로 기업 내 스낵바를 구축하여 간식 큐레이션, 구매, 배송, 진열, 정산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해주고 있다.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는 교통약자들의 이동권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아자동차의 국내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2012년 출범하여 지금까지 약 60,000만 여명에게 여행을 제공했다.


위펀 김대현 이사는 “평소 기업 사회공헌에 관심이 많았다. 스낵24의 간식박스가 초록여행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 여행 시 간식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며, 사회 취약계층에 간식을 지원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여행 차량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와 관계 없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여행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