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양정원·이동찬 기자] 아우터가 중요한 계절. 다가올 겨울을 위해 반드시 장만해야 할 닥스 신사의 4가지 아우터를 엄선했다.
SINGLE COAT 남자의 포멀 룩에서 대중적인 싱글 코트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잘 재단된 스트라이프 슈트는 더할 나위 없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클래식한 체크 머플러와 패턴 타이를 매치해 감각적인 V존까지 완성할 수 있다.
MAC COAT 좁은 칼라 깃과 싱글 버튼, H라인의 디자인으로 담백한 맥 코트는 캐주얼과 포멀 룩 모두에 활용하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체크 재킷과 터틀넥 스웨터, 경쾌한 데님 팬츠와 깔끔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맥 코트 특유의 심플하고 단정한 멋을 최대화할 수 있다.
HOODIE JUMPER 은은한 광택감이 흐르는 소재에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함을 더한 점퍼는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클래식한 글렌 체크 재킷과 스웨터, 셔츠를 겹쳐 입고, 차분한 색감의 머플러와 가죽 소품을 곁들이면 점잖은 느낌을 추가할 수 있다.
LEATHER GOOSE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만나면 스타일의 감도는 훨씬 높아진다. 카디건과 캐주얼한 셔츠, 코듀로이 팬츠로 무장하고 헌팅캡과 실용적인 메신저 백을 가미하면 훌륭한 위크엔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