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IHH] Rouger Dubuis
1995년 설립에서 지금까지 강인한 매력의 로저드뷔 컬렉션들은 전통적인 우수성, 신뢰도, 완벽에 가까운 정밀도에 오랜 시간 도전해왔다. 2005년 첫 출시된 엑스칼리버는 역동적인 디자인, 날렵한 선, 그리고 순수한 기술력으로 최고급 수공예 워치라 일컬어졌다. 그리고 2013년 로저드뷔는 용기와 명예가 최고의 가치로 칭송받던 시절의 전설적 영웅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학적 걸작들을 엑스칼리버 컬렉션에 헌정하며 또다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다.
[2013 SIHH] Rouger Dubuis
Excalibur Double Flying Tourbillon Skeleton
엑스칼리버 더블 플라잉 투르비옹 스켈레톤

블랙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베젤과 핑크 골드가 조화를 이룬 케이스는 환상적인 진회색 로듐으로 도금된 무브먼트를 담고 있으며 특히, 투르비옹이 두 개나 탑재돼 극도의 정확성을 자랑한다. 특유의 강인하고 묵직했던 케이스 두께를 무려 기존 제품의 12%나 줄이는 데 성공해 좀 더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다. 전 세계적으로 188피스 한정 생산된다.
[2013 SIHH] Rouger Dubuis
Velvet High Jewellery
벨벳 하이 주얼리

최고급 보석 세공과 최고급 수공예 워치메이킹을 결합한 벨벳 하이 주얼리는 2단 부조 형태로 표현된 다이얼, 긴 로만 인덱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상징적인 이음새 등을 특징으로 궁극의 우아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로저드뷔를 재해석한다. 약 13.61캐럿에 달하는 다이아몬드 304개가 보이지 않는 세팅으로 정렬돼 더욱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2013 SIHH] Rouger Dubuis
[2013 SIHH] Rouger Dubuis
Excalibur 42 Chronograph
엑스칼리버 42 크로노그래프

로저드뷔의 상징이 된 마이크로 로터가 장착된 새로운 RD681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가 엑스칼리버 42 컬렉션의 스포티하면도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지름 42mm로 케이스로부터 이어지는 트리플 러그,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플루티드 베젤과 가느다란 로만 인덱스를 유지해 다이내믹한 개성뿐만이 아닌, 로저드뷔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잘 담아내고 있다.
[2013 SIHH] Rouger Dubuis
Excalibur Quatour Silicium
엑스칼리버 콰토르 실리콘
세계 최초로 케이스가 100% 실리콘으로 제작된 엑스칼리버 콰토르는 전 세계적으로 오직 3피스만이 한정 생산된다. 장착된 네 개의 밸런스 스프링은 쌍으로 상호 작용해 위치 변경으로 인한 속도의 변이를 즉시 상호 보정하는 능력을 갖는다. 실리콘은 스틸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티타늄 무게와 비교해도 절반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소재로 경도는 4배나 높다.
[2013 SIHH] Rouger Dubuis
Excalibur Round Table
엑스칼리버 라운드 테이블
모든 모험이 시작된 곳, 이야기를 들려주고 마법으로 영원히 하나가 되던 곳이 바로 원탁이었다. 로저드뷔는 아더왕 기사들의 위업에서 영감을 받아 역사적 배경과 대담함을 88개의 타임피스에 담았다. 그랑 푀 에나멜 기법으로 만든 다이얼 위에 보검을 든 전설의 원탁회의 기사 12명이 인덱스를 대신해 완벽한 원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