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호 표지를 장식한 아이템은 15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킹 브랜드인 태그호이어(TAG Heuer)의 ‘까레라 헤리티지 컬렉션(Carrera Heritage Collection)’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신화적인 스토리에 기반한 헤리티지 컬렉션은 태그호이어가 모터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컬렉션으로, 태그호이어는 2011년 까레라 컬렉션을 재탄생시킴으로써 강렬한 모터레이싱의 전설을 이어갑니다.
[On the cover] TAG Heuer, Carrera Heritage Collection
워치메이킹 전성기의 ‘향수’를 담은 클래식한 코드들은 까레라 헤리티지가 추구하고자 하는 과거의 전통과 미래의 혁신에 대한 조화를 이상적으로 표현합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케이스와 태그호이어 음각 로고, 고전적인 블루 컬러 핸즈, 1945년 초기 호이어 시계에서 영감받아 디자인한 아라비아숫자 인덱스 등은 까레라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콘들의 명맥을 잇고 있습니다.

플랑케 기법(flinque: 시계의 다이얼 또는 케이스를 인그레이빙한 뒤 에나멜 층으로 덮는 기법)을 통해 정교하게 완성된 다이얼 내의 플랜지와 카운터는 섬세하면서도 동시에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표지에 소개된 까레라 헤리티지 크로노그래프는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칼리버 16 무브먼트의 정교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