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오브 빅뱅 Spirit of Big Bang
[BASEL WORLD 2014] HUBLOT
위블로의 상징적 모델 빅뱅의 정체성과 영혼을 사각형 케이스에 담았다. 빅뱅의 전통적인 H 모양의 나사들이 베젤을 견고하게 잡아 주고 러그와 어태치먼트 부분들 역시 전형적인 빅뱅의 디자인이다. 서로 다른 재질의 시계 부품들을 하나씩 겹쳐 올리는 위블로의 전통적인 시계 제작 방법인 샌드위치 제조법이 적용돼 다양한 재질과 색상들을 콤비할 수 있다. 제니스의 엘 프리메로 크로노그래프를 기반으로 위블로와 제니스가 함께 작업한 HUB4700 무브먼트를 장착해 50시간 파워리저브에 100m 방수가 가능하다.



클래식 퓨전 에어로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 파베
Classic Fusion Aerofusion Chronograph King Gold Pave

[BASEL WORLD 2014] HUBLOT
지름 45mm의 케이스에 244개, 베젤에 126개의 다이아몬드와 위블로만의 킹 골드 소재가 만나 화려한 변신을 했다. 크라운 양 옆에 두 개의 푸시 버튼, 3시 방향에 스몰 세컨드, 9시 방향에 30분 카운터, 6시 방향에는 날짜 창이 위치해 있다.
다이아몬드가 베젤에만 세팅된 버전 또는 베젤과 케이스에 세팅된 버전으로 선보이며 42시간 파워리저브, 50m 방수가 가능하다.



클래식 퓨전 8 데이 파워리저브
Classic Fusion 8-day Power Reserve
[BASEL WORLD 2014] HUBLOT
위블로에서 처음으로 8일간의 파워리저브가 가능한 클래식 퓨전 라인이다. 위블로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던함을 나타내는 동시에 절제된 세련미를 드러낸다. 10시 방향에 파워리저브 표시 창, 3시 방향에 날짜 창, 6시 방향에 스몰 세컨드 창이 위치해 있다. 지름 45mm, 두께 4.40mm의 킹 골드 또는 티타늄으로 50m 방수가 가능하다.



빅뱅 페라리 킹 골드
Big Bang Ferrari King Gold

[BASEL WORLD 2014] HUBLOT
케이스와 베젤이 모두 위블로에서만 만들 수 있는 킹 골드 소재로 18K 골드에 플래티넘이 함유된 특별한 컬러다. 실용적인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로 어느 시간에도 시간 조정이 가능하다. 블랙 러버 위에 덧대어진 다크 골드 가죽 스트랩은 페라리 내부에 들어가는 가죽을 제작하는 장인이 직접 만든 스케도니 가죽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BASEL WORLD 2014] HUB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