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iplano 900P
알티플라노 900P
[WATCH THE WATCHES] PIAGET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시계인 알티플라노 38mm 900P는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통합된 새로운 개념의 시계다.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와 케이스 부품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돼 3.65mm 두께로 울트라-씬 시계 부문의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다. 극단적 울트라-씬의 진정한 비밀은 바로 케이스의 구조에 있다. 백케이스가 메인 플레이트의 역할을 한다. 무브먼트와 케이스를 통합해 시계의 백케이스를 기계 부품이 장착되는 메인 플레이트로 변신시킨 것이다. 이 복잡한 구조는 무브먼트의 구조를 반전시켜 브리지를 다이얼 쪽에 위치하게 한다. 밸런스 휠 두께 안에 모든 메커니즘과 핸드 와인딩 시스템이 모두 장착됐으며, 알티플라노 컬렉션의 대표적인 디자인적 특징인 오프 센터 핸즈가 시와 분을 가리킨다.



Altiplano 900P High Jewelry
알티플라노 900P 하이주얼리
[WATCH THE WATCHES] PIAGET
총 4.73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알티플라노 38mm 900P 하이주얼리 버전. 두께 5.65mm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트 주얼리 시계의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다. 베젤 위의 바게트 컷과 러그 및 케이스 미들의 브릴리언트 컷 등 다양한 커팅을 자랑하는 304개의 다이아몬드들이 화려한 빛을 발산한다. 다이얼 위에는 31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챕터링을 구성하고 있다.



Piaget Emperador Coussin Tourbillon Diamond-Set Automatic Skeleton
피아제 엠퍼라도 쿠썽 투르비옹 다이아몬드-셋 오토매틱 스켈레톤
[WATCH THE WATCHES] PIAGET
[WATCH THE WATCHES] PIAGET
탑재된 칼리버 1270D는 피아제가 자체 디자인을 개발, 제작한 100% 인하우스 매뉴팩처 무브먼트다. 오픈워크 세공 무브먼트를 통해 그 기술적 탁월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플래티늄 소재의 마이크로 로터를 통해 피아제 고유의 울트라 씬 무브먼트를 고수했고, 밸런스 브리지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구조의 미학을 완성시켰다. 65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44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92개의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및 8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케이스 부분별로 세팅돼 매끈하고 견고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Limelight Gala
라임라이트 갈라 블루밍 로즈
[WATCH THE WATCHES] PIAGET
피아제 로즈 정원에서 새롭게 탄생한 마치 수줍게 피어나는 장미 꽃봉오리 형태의 주얼리 시계로 이 시대의 우아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45도로 회전하는 감각인 회전식 케이스에는 약 2.4캐럿에 해당하는 25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파베세팅돼 심플한 다이얼과 조화를 이루어 현대적인 여성미를 발산한다. 초기 스케치에서 디자인, 케이스 형태의 구상과 마감 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이 전적으로 피아제 매뉴팩처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