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공인호 기자] SC제일은행이 오는 3월 12일까지 기존 PB(프라이빗뱅킹)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디지털 자산관리(WM)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동안 SC제일은행은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에서도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PB고객들에게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시장 전망과 코로나 시대의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전담 PB와 투자전문가(Wealth Advisor)를 통해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벤트 기간동안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http://SC-디지털자산관리.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SC제일은행의 기존 PB고객들에게만 제공하던 글로벌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의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이와함께 이벤트 이후 3월 말까지 새로 PB고객이 되고 3000만 원 이상의 자산관리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200명(선착순)에게 순금 1돈을 주는 ‘2021 골드코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월 1일부터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적립식펀드 또는 적립식보험 상품에 2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생크림 케익을 증정하는 ‘모바일 적립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C제일은행만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