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D OUT
다종다양한 골프화가 존재하기에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그런데 데상트골프의 골프화 R90은 ‘한국인의 핏’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내걸고,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소유하고 싶은 골프화의 지위를 당당히 부여받았다.
[editor's pick] SOLD OUT & Wish List
반응이 놀랍도록 긍정적이다. 출시와 동시에 에디터가 직접 체험한 골프화이기에 그 반응에 대해 조금의 의심 없이 무한 신뢰를 보낸다. 데상트골프에서 지난 2월에 출시한 골프화 R90은 완판을 기록했다. 주로 접지력을 강조하는 골프화 시장에서 ‘한국인의 핏’을 완성하겠다는 확실한 목표가 주효했고, 결과물 또한 개발 당시 세워둔 목표와 오차 없이 일치했기 때문이다. 사실 이런 결과를 받아 든 이면엔 숨은 투자와 노력이 있었다. 데상트골프는 아시아 최대의 신발 전문 R&D 센터인 데상트 디스크 부산을 몇 해 전에 완성하고, 신발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지속했다. 이곳에서 완성된 골프화 R90은 한국인의 발에 맞는 핏과 한국 지형을 반영한 아웃솔 적용은 물론 접지력과 착화감을 모두 다잡아냈다는 평을 들으며 완판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KPGA와 KLPGA 등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R90에 대한 긍정적 후기가 이어지며, 현재 LPGA 최운정, 노예림을 비롯해 KPGA 이재경과 김건하, KLPGA 안수빈, 유수연 등의 프로 선수들이 R90을 신고 투어를 누비고 있다. 현재 완판되었던 인기 컬러와 사이즈는 6월 2주 차부터 재입고되어 3차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R90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24만9천원 데상트골프.


Wish List

일상에서도, 골프장에서도 모두 유효적절한, 애타게 갖고 싶은 스포츠백에 시선을 빼앗겼다. 눈에 들어왔으니, 이제 손을 뻗어 잡기만 하면 되겠지
[editor's pick] SOLD OUT & Wish List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에르메스는 남녀 불문, 위시 리스트 정점에 위치한 상징적인 브랜드임에 틀림없다. 완성도 높은 만듦새, 비교 불가한 소재 적용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위상엔 여전히 흔들림이란 없다. 골프장에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들이 있다. 그 모든 것들을 담기 위해선 작지 않은 크기의 보스턴백이 필요하다. 큼지막한 가방이 필수적이라면, 에르메스의 에버 컬러 토고 송아지 가죽 스포츠백에 관심을 기울여도 좋을 듯싶다. 전체가 가죽으로 된 큰 사이즈의 에르메스 스포츠백은 커다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 H 캔버스 안감 덕분에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그립감을 위해 양 측면에 달린 핸들은 마치 레이싱카 시트를 연상시키는 H 모양으로 스티칭 처리되었다. 중앙 핸들, 탈착 및 조절 가능한 스트랩, 큰 내부 포켓도 갖췄다. 지퍼로 된 입구는 거싯까지 활짝 오픈돼, 내부를 널찍하고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적인 면까지 흠잡을 데가 없다.
에버 컬러 토고 송아지 가죽 스포츠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글 성범수 | 사진 기성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