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골프, 국내 여행, 레저, 운전자, 실손보험이 지닌 다양한 보장 내용을 선택해 하나의 상품으로 가입 가능한 온라인 전용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은 골프 및 여행 등 레저 생활에 유용한 보장을 모두 담은 소액단기보험(미니보험)이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동반인(피보험자) 카카오톡 셀프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이 함께 여행·레저를 즐기려는 가족과 동반인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인증할 수 있다. 최대 8명까지 한번에 가입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여러 명이 골프 라운드 또는 여행·레저 활동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하루부터 최대 30일까지다. 80세 이하 성인 남녀 모두 가입 가능하며 국내 여행 플랜 및 실속형 골프 플랜, 고급형 골프 플랜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각각의 플랜에 추가적으로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의 담보가 포함된 운전자 특약과 상해입원 실손의료비 등의 담보가 포함된 실손 특약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어 가입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일 가입 기준 △국내 여행 플랜 1000원, 골프 플랜은 △실속형 1500원(홀인원 100만 원) △고급형 3000원(홀인원 200만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보장을 누릴 수 있다. NH멤버스 포인트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모바일보험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은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입할 수 있다.

글 정초원 기자 cc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