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민의 캐스팅으로 올해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연극 <맥베스>의 1차 티켓 예매가 전석 매진되면서 2차 티켓오픈을 예정보다 앞당겨 진행할 예정이다.
1차 예매 전석매진된 연극 <맥베스>, 2차 티켓팅 28일 오픈
샘컴퍼니는 “지난 14일 1차 티켓이 오픈되자 빠르게 좌석이 소진되었고, 단 9회 공연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티켓을 구하기 위한 관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며 “이에 연극 <맥베스> 제작사인 샘컴퍼니는 6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2차 티켓 오픈일을 앞당겨 28일 오전 11시에 진행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샘컴퍼니는 또 “2차 티켓오픈은 6월 6일(목)까지 진행되는 1차 조기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아직 예매를 하지 못한 관객들은 이번 2차 티켓 오픈에 참여하여 단 ‘5주’간 볼 수 있는 연극 <맥베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또한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요시다 유니의 강렬한 포스터 비주얼까지 더해져 국내 MZ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대망의 6번째 주자인 연극 <맥베스>는 2024년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극강의 몰입력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며, 5월 28일(화)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링크, 국립극장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