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가 본격적인 하절기 시즌을 대비, 파격적인 입장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을 40% 할인하는 ‘72시간 타임 세일’을 6월 7일부터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반짝세일'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40% 할인… 7일부터 3일간 진행
이번 72시간 타임세일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6월 14일부터 올해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파크 1일 입장권을 대인권과 소인권을 40% 할인된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타임세일을 통해 제공되는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은 일자 지정형으로, 사용 전 1회에 한하여 일자를 변경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예년보다 빠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시즌 패스를 5월말 출시한 바 있다. 9월 1일까지 유효한 여름 시즌 패스는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방문이 가능한 시즌권이다. 또한, 레고랜드 코리아는 6월 중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구역과 테마파크 공원 내 ‘해적의 바다’ 구역을 연계해 총 2,750평의 초대형 물놀이 구역을 런칭할 예정이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서는 미로 콘셉트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 '메이즈 풀'과 '미니 풀'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워터쇼와 공연이 운영된다.

레고랜드의 여름 시즌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타임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