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역 신축 아파트 ‘대경아르체’ 특별분양
현재 3호선과 6호선이 운행중인 연신내역은 GTX-A 정차역으로 서울 서북부지역 교통의 중심이자 개발의 핵심지역이다. 3호선은 고양과 서울중심부를 잇는 노선으로 오랜 시간 기능해 왔고 6호선은 서울의 5대 업무권역 중 하나인 상암과 마포, 용산권 이동을 편리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또한 올해 말 GTX-A 북측구간인 파주에서 서울역 노선이 부분 개통될 예정으로 30분이 걸리던 서울역이 약 4분면 연결이 가능하고 2028년 완전개통 이후 연신내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9분이면 갈 수 있다. 특히 연신내역은 GTX-A 노선은 물론, 역세권 복합개발과 갈현1구역, 대조1구역 등 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미래가치 또한 기대되는 곳이다.

이런한 가운데 연신내역에서 직선거리로 400m 거리 초역세권 입지에 로데오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더한 ‘연신내역 대경아르체’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가 회사보유 분 특별 분양에 들어가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연신내역 대경아르체’아파트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에 조성된, 대지면적 1,829㎡ 규모에 지하 1층 ~ 지상 17층, 1개동 총 58세대 아파트로 구성된다. 전면부에 북한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조망권을 확보하여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연신내 로데오 먹거리 시설 도보 이용과 기형성된 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연서시장, 이마트 은평점, NC백화점 등 최고의 중심상권으로 생활 또한 편리하다.

초역세권으로 평가받는 ‘연신내역 대경아르체’아파트는 지하철 3호선, 6호선을 도보 4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1번국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다수의 버스 노선으로 서울 전역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로망은 흥은IC, 통일로IC를 통해서 외곽순환도로, 내부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경기 고양 등 서북부 수도권과 서울에 대한 광역적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특히 반경 500M 내 갈현초, 연광초중교, 선일여중고, 선일빅데이터고, 대성중고, 선정국제관광고 등 다수의 초중고가 위치해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성이 높으며, 갈현초 인근에 형성된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대로변에 위치해 안심 귀가가 가능하고,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까지 전체 자주식 주차로 설계되어 있어, 기계식 주차에 대한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연신내역 대경 아르체’아파트는 전용면적 기준 ▲42㎡ 타입 26세대 ▲65㎡ 타입 32세대로 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3Room•4Room 위주의 주거 특화설계를 갖춘 상품으로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샘플하우스 및 분양 사무실은 은평구 통일로 현장 1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마지막 잔여 세대를 공급 중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