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에서 동시 출시될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원신의 다섯 번째 오픈 국가인 나타에서 등장하는 용 사냥꾼 키니치(Kinich)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000mAh 고속 충전 파워뱅크, 100W 나일론 브레이드 USB-C 케이블, Qi2 MagSafe 호환 무선 충전기 등 플레이어들의 자유로운 여행을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키니치는 효율적이고 직설적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유그린의 브랜드 철학 ‘Activate You’와 잘 맞아 떨어진다. 또한 풀 원소를 주로 다루는 덕에 캐릭터 디자인에도 주로 녹색이 활용된다. 나아가 키니치의 디자인에 투영된 픽셀화 된 요소 역시 유그린의 여러 전자기기의 디지털 특성과 부합해 시각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그린 맥플로우 맥세이프 충전기 원신 에디션은 Qi2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접이식 2-in-1 디자인으로 자석 패드와 헤드폰 도크, 추가 USB-C 포트를 갖추고 있어 여행 중에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출시 예상가는 86,000원이다.
유그린 USB-C 케이블 원신 에디션은 최대 100W의 초고속 충전과 480M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실리콘 쿠훌 아쥬 케이블 타이가 제공되어 충전 경험에 재미를 더한다. 출시 예상가는 13,400원이다.
유그린의 원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알리익스프레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3월 25일 베일을 벗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가 상품으로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