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인터넷 교육을 선도하는 ‘나인스쿨’은 그간 학원형 인터넷 강의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최초로 과외형 인터넷 강의를 선보이며 새로운 인터넷 교육의 장을 열었다. 또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과외형 인강 서비스와 더불어, 생방송을 주 컨텐츠로 서비스해 학생들에게 살아있는 강의로 학습효과를 높여주고 있다.
기출문제, 단원별문제풀이, 예상문제풀이, 학력평가기출문제 등 엄선된 방대한 양의 문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가치를 인정받아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게 됐다.
또한 모든 문제는 온라인 테스트화해 자동채점을 통한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문제마다 선생님의 명쾌한 해설 강의가 제공된다. 그밖에도 오답노트 서비스 제공으로 성적 향상을 바로 느낄 수 있으며, 한 번의 종합반 가입으로 가입기간 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전 학년 모든 과정을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김병호 기자 kb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