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큐브의 LED TV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과 섬세한 표현력의 TV 제품으로 높은 에너지 효율성은 물론이며, 최적의 화면 퀄리티를 구현한다. 가성비 TV로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인아큐브 LED TV는 기존 중소기업 제품들과는 다르게 30여년간 축적한 기술,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A/S 및 품질에 만전을 기해 고객만족을 구현하고 있다.
인아큐브 제품은 5만 시간의 TV, 모니터 수명, 대기전력을 낮춰 에너지 효율성을 인정받은 ‘에너지효율1등급’ 제품 인증 등 엄격한 제품의 품질관리를 위해 ISO9001, ISO/TS16949과 같은 생산 부분의 품질, 환경 인증과 품질보증(Q-Mark) 인증 등 다수의 국내외 품질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또 주요 DISPLAY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며 1년 무상, 5년 보증 A/S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를 보여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인아 백희종 대표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계속적으로 새로운 모델과 다양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차별화된 모습으로 LED TV, 모니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