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워터의 아가맘 정수샤워기는 연수기, 이온수기, 정수기, 샤워기 4가지 기능을 결합한 샤워헤드 겸용 휴대정수기로 특허 받은 제품이다. 코리아워터 아가맘은 엄마가 샤워한 이후 물속에 잔류하는 각종 중금속 및 세균 등이 면역력이 약한 아이에게 그대로 전달되어 아토피성 피부염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그 결과 복합 정수필터와 10단계 정수시스템을 갖춘 아가맘 정수샤워기가 출시되었다. 이에 태아부터 세 살까지 연약한 아이와, 육아의 피로로 인해 민감해진 엄마의 피부 및 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는 데 유용한 웰빙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아가맘 정수샤워기는 순도 99.99%의 순은플레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유해세균으로부터 우수한 항균기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제품 특성은 아직 면역체계가 미성숙한 영·유아 자녀를 두고 있는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워터 지병욱 대표는 “오랫동안 연구해 온 물의 가치를 계승해 정수시스템을 지금보다 더 우수하게 발전시킬 것이다. 이를 통해 건강한 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