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LG전자, 사물인터넷 연동 기기 3종 내놔}
{디스이즈엔지니어링, 신개념 드론과 컨트롤러 선봬}
{KB국민은행, 국토연구원과 ‘주거래 업무 제휴 협약’ 체결}
{다이소, 100여 종 핼러윈 상품 내놔}
{홀리씨즈 교회, ‘천사 Day 찬스’ 바자 열어}


[정리 = 주현주 인턴기자] 캘러웨이 골프가 전통적인 디자인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결합한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스틸헤드 XR 아이언은 캘러웨이 골프 최고의 성공작인 X-14 아이언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접목해 관용성을 극대화하고 비거리를 높였다.

스틸헤드 XR 하이브리드는 한층 진화한 기술로 높은 관용성과 탄도, 쉬운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보잉과 함께 개발한 기술로 공기의 저항을 줄였다.
캘러웨이 골프,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출시
◆LG전자, 사물인터넷 연동 기기 3종 내놔

LG전자가 스마트 전구, 스마트 플러그, 모션 센서 등 사물인터넷(IoT) 연동 기기 3종을 출시했다. IoT 연동 기기는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와 연동되며 사용자는 스마트폰에 LG 스마트씽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기기를 작동할 수 있다.

가전제품의 전기 사용량, 집 안에 있는 사람과 동물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전구, 스마트 플러그, 모션 센서는 각각 4만9000원, 4만5000원, 5만9000원이다.
캘러웨이 골프,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출시
◆디스이즈엔지니어링, 신개념 드론과 컨트롤러 선봬

디스이즈엔지니어링이 차세대 드론과 컨트롤러 시프트(SHIFT)를 선보인다. 시프트는 기존 드론의 어려운 양손 조종 방식을 개선해 세계 최초로 엄지와 검지만으로 드론의 3축 운동 및 회전 조작을 할 수 있다.

별도의 연습을 필요로 하지 않아 드론을 처음 접조종하는 사람도 정교하게 조종할 수 있다. 시프트 드론은 비디오 촬영이 가능해 항공촬영도 할 수 있다.
캘러웨이 골프,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출시
◆KB국민은행, 국토연구원과 ‘주거래 업무 제휴 협약’ 체결

KB국민은행은 국토연구원과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 업무 제휴 협약을 10월 11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국토연구원의 주거래 은행 업무를 수행한다.

KB국민은행은 국토연구원의 금융 파트너로서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캘러웨이 골프,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출시
◆다이소, 100여 종 핼러윈 상품 내놔

다이소가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총 100여 종의 핼러윈 상품을 내놨다. 개성 있는 핼러윈 코스튬과 파티 상품을 매장에서 판매한다.

핼러윈 파티를 위한 인테리어 상품도 다양하다. 전국의 다이소 매장에서 핼러윈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판매 창구에서 다이소 핼러윈 상품 구입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캘러웨이 골프, ‘스틸헤드 XR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출시
◆홀리씨즈 교회, ‘천사 Day 찬스’ 바자 열어

올해 7회째를 맞는 ‘천사 데이(DAY) 찬스’는 장학 사업의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로, 모든 과정을 학생들이 진행한다.

홀리씨즈 교회와 SDC 국제학교에서 기부한 물건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기부 받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어머니들이 직접 만든 건강 반찬도 판매된다. 2015년에는 1억2000만원의 판매 수익을 올렸다.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