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브랜드대상] 팩카우팅지하수, 고품질 지하수 개발 및 수질오염 예방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암반 지하수 개발 업체 팩카우팅지하수가 산업(지하수개발·오염방지시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지앤지테크놀러지의 팩카우팅지하수는 특허 받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규 지하수 개발 및 오염 방지, 오염 지하수 관정 수질 개선·복구를 진행한다. 환경부 신기술 인증과 지식경제부 신제품 인증을 받았고 조달청 우수 제품으로 지정된 바 있다.

팩카우팅지하수는 상층부 오염된 지하수가 하부의 암반 지하수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그라우팅 공법을 사용해 질산성질소 등 수질이 오염된 지하수 관정을 개선한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지하수 개발에 적용하면 오염 지하수의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양질의 지하수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