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결혼정보는 10여 년간의 차별화 된 매칭 노하우와 특허받은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회원의 성격과 성향, 특징 등을 체계적으로 심층분석한다. 이를 통해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해 결혼이 성사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1:1 매칭, 지자체·대기업 연계 싱글파티 등을 진행해 호남권 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바로연 전지연 대표는 “결혼기피, 저출산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현시점에서 결혼과 출산의 장려를 위해 공기관·대기업 등과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