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애드미디어센터,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주)애드미디어센터는 광고(온라인 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애드미디에선터에서는 각종 인증서(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벤처기업확인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주력상품으로는 온라인 광고, 홈페이지 제작, SNS (페이스북) 등이 있다. 온라인광고는 맞춤형 전문가 컨설팅이 진행돼 1:1 맞춤광고기획으로 낮은 가격으로도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

홈페이지제작은 개개인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블로그 및 반응형 홈페이지가 제작된다. SNS(페이스북)는 전문 담당자들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다.

박상용 대표는 “우리의 활동적인 젊은 에너지를 통해 고객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실행 하겠다”며 “업체를 선택할 때는 그에 따른 마케팅방법과 기술력이 갖춰져 있는 업체를 정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105호(2017.01.23 ~ 2017.01.29)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