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디자인과 고성능을 겸비한 브랜드, 두현폴딩도어


고유의 기술력과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우수한 폴딩도어 개발에 힘쓰는 두현폴딩도어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축(폴딩도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두현폴딩도어는 폴딩도어 제작·시공 전문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내구성과 편리성이 높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폴딩도어들을 선보여 왔다.

두현폴딩도어는 최근 시스템 창호 전문 업체인 이건창호와의 사업제휴를 통해 기술력과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 2종 중 ‘EFD 50’은 디자인 폴딩도어로, 개폐율이 높아 시야확보가 용이한 건 물론 기본형 폴딩도어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시킨다.

또한 ‘EFD 70’은 단열라인 보강과 고성능 하드웨어 장착으로 방음, 방풍, 내구성 및 단열성능이 극대화된 폴딩도어다.

이 신제품 2종은 레일 종류에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공간 맞춤형 시공이 가능하다. 레일의 종류로는 레일 노출을 최소화시켜 주거공간에 적합한 ‘17mm 레일’, 카페나 음식점과 같은 디자인과 성능이 동시에 만족되며 사람들의 출입이 잦은 상업공간에 용이한 ‘매립형 레일’이 있다. 덧붙여 특수 상업공간(카센터, 차량전시장 등)에 쓰이는 ‘자동차 전용레일’도 있다.

아울러 두현폴딩도어는 위 신제품들 외에도 커튼월 폴딩도어, 격자살 적용형 디자인폴딩도어,를 신규 출시했으며, 폴딩도어용 방충망을 개발 중에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