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년 연속 수상한 마녀공장은 2012년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이용한 제품을 첫 출시한 이후 자연 유래 성분들을 이용한 1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마녀공장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은 국내 공인 임상 기관을 통해 인체 적용 저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했다.
주력 상품인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97% 함유됐으며 나이아신 아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부스팅 에센스 제품이다. 아울러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로부터 총 10가지 부분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매년 이렇게 뜻 깊은 상에 선정됨에 큰 기쁨을 느끼고 있으며 소비자가 신뢰하고 직접 뽑은 대상이라 더 의미가 있다”며 “자연유래 성분과 제품의 전성분 공개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준 것이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