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한 라이프스토리는 ‘전 국민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면역력 증진 상품 유통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라이프스토리만의 상품개발 및 R&D와 라이프케어 사업 진출로 역량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대표 상품 ‘백수오궁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백수오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 중년 여성의 건강과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성 종합영양제다.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엔글루칸’은 식약처 개별인정 소재 중 베타글루칸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웰뮨을 주재료로 삼고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인 ‘비타민 E’와 ‘셀렌’ 등도 함께 함유됐다.
라이프스토리의 김준성 대표는 “여성소비자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으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될 수 있었다”며 “올 해에는 삶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는 라이프케어 분야에도 주력,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